< 전시 소개 >

MGFS100 갤러리, 전시회 “우리의 시선으로” 개최


서울시 종로구 삼청로 122번지에 위치한 MGFS100 갤러리에서는 2023년 3월 4일부터 3월 31일까지, “우리의 시선으로” 라는 주제로 추상적인 작품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전시회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KAWS, Parra, Grafflex, 그리고 김희수, 김완진, drawingmary, 손미정, Donna Huanca, 윤미선, 도성욱 등의 다양한 작가들이 참여하여, 서로 다른 시각과 관점에서 인체와 인간성의 감정적인 표현을 추상적으로 담은 작품을 선보입니다.


전시회는 “우리의 시선으로” 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작가들이 그림을 그릴 때 자연스럽게 머릿속에서 나오는 시선과 느낌, 감정 등을 추상적으로 표현하는 작업을 보여주고자 합니다.


각 작품은 작가들의 특유의 스타일과 표현력으로, 우리가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지나치는 순간들을 추상적인 형태로 담아내어 시선을 끌 것입니다.


작품 속 인물들의 추상적인 표현과 이를 통해 노출되는 인간성에 대한 다양한 해석을 통해, 우리의 관점과 시선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이번 전시회는 미술에 대한 관심이 있는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전시기간 중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MGFS100 갤러리는 전시회 외에도, 다양한 작품 전시 및 문화예술 행사들을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으며, 예술과 문화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있는 이들에게 새로운 자극과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