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시 소개 >
안녕하세요, MGFS100 갤러리입니다. “From Our Pov 2, 우리의 시선으로”는 지난 초봄에 이은 MGFS100 두번째 기획 전시로 MGFS100 갤러리의 소중한 친구로 함께 해 온 작가님들 그리고 MGFS100 컬렉션 작품을 함께 선보이는 전시입니다. 전시 주제 “ From Our Pov ”는 Point of View의 줄임말인 Pov 라는 문구와 함께 “우리의 시선으로” 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MGFS100이 언제나 추구해왔던 진정성과 편안함이 지닌 의미를 MGFS100의 시선으로 다시 한번 관람객분들과 공유하고자 기획한 두번째 기획전입니다.
MGFS100이 지닌 고유의 시선을 표현함과 동시에 지금껏 저희와 함께해온 작가님 한 분 한 분의 작업 스타일과 세계관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작품들로 구성하였습니다. 강렬하고 매혹적인 색감과 볼륨감 있는 존도(John Doe)를 통해 현대인의 이상과 현실을 표현하는 키미작 작가, 즉흥적이고 순간적인 페인팅 기법과 키치하고 팝한 컬러와 무드로 그려진 사랑스러운 동물들을 의인화 하여 기발한 이야기를 펼치는 박소현 작가, 호랑이에게 있는 강렬한 그래픽 요소를 조커(Jocker)의 이미지로 표현해 악한 세상에 대한 호랑이의 외침을 Tiger 시리즈로 탄생시킨 백재중 작가, ‘오늘날의 초상’을 뜻하는 ‘Today’ 시리즈로 자신만의 진실된 모습을 찾고자 하는 욕망과 타인에게 비추어지기 원하는 모습이 공존하는 현대인의 모습을 추상적으로 그리는 강목 작가, ‘놀이하는 인간’ 시리즈를 통해 놀이의 본질과 놀이를 통해 유희하는 인간의 가치와 즐거움을 그리는 이지은 작가, 캔버스를 마음의 방으로 삼아 내면의 고요함과 서정적 심상을 조용히 듣는 사색의 순간이 지닌 가치를 그리는 김혜영 작가까지 작가만의 개별적이고 고유한 스토리가 하나하나 돋보이는 작품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친구를 만드는 일에 급급하기보다 MGFS100과 함께 긴 시간, 긴 호흡을 가지고 오래도록 함께 할 친구들과 다시 한번 더 깊은 관계를 맺어가기 위한 의미를 담은 전시인만큼 작가님 한 분 한 분의 개성 있고 유니크한 이야기가 담긴 작품들을 정성껏 모아 선보이오니 많은 사랑과 기대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참여작가
키미작 (KIMIJAAK)
박소현 (PARK SO HYEON)
백재중 (BECK JAE JUNG)
강목 (KANG MOK)
이지은 (LEE JI EUN)
김혜영 (KIM HYE YEONG)